본문 바로가기

느낌

200억 투자 받은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누구?

200억 투자 받은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누구?

 

안녕하세요! 2015년에 론칭된 브랜드이지만
그 성장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높은 브랜드가 있죠?^^
바로 애슬레저 룩의 대표 안다르입닌다!
오늘은 이 브랜드의 대표인 안다르 신애련 대표 정보와 함께
200억 투자 유치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네요~

 

 

우선 안다르는 여성 애슬레저 브랜드로
국내 애슬레저 시장 1위 브랜드립니다!
하지만 이 브랜드는 겨우 론칭된지 3년이 된 브랜드라는 사실ㅎㅎ
이 브랜드가 이런 신화같은 행보를 이어가게 된것은
안다르 신애련 대표의 공이 크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요가 강사 출신이라고합니다!
요가 강사를 하면서 입었던 많은 애슬레저 룩들이
불편하거나 제품의 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쌌고
이런 점들을 고민하던 끝에 직접 개선해보기로 하고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고합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진행된 안다르 브랜드 론칭은
실제 시장의 소비자인 여성들의 마음을 제대로
읽었고 매년 300%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어마어마한 브랜드 가치를 창조하게 됩니다ㅎㅎ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브랜드를 론칭한지
3년만에 400억에 넘는 매출을 올리면서
영앤리치 27살 워킹맘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죠!
정말 결과로만봐도 사업적인 감각이
굉장히 뛰어나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ㅎㅎ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더 나아가 무려 27세 젊은 나이로!
NHN, 네오프럭스, 코오롱, 스마일게이트와 같은
대기업을 대상으로 200억 투자를 받아내는데 성공합니다^^

 

 

지금까지의 성장세도 대단했는데
2019년 200억 투자를 기반으로
성장할 안다르의 브랜드 가치는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네요~
많은분들이 주목할만한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3년만에 400억 매출의 신화를 달성한 안다르 신애련 대표!
한번도 이 브랜드 제품을 이용해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가요~?^^

 

 

http://and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