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창동역 해물찜 맛집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창동역 맛집

 

창동역 해물찜 맛집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창동역 맛집

 

창동역 해물찜 맛집은 제 남자친구가 발견한 맛집입니다.

남친네 회식 장소로 갔던 곳인데,

저를 꼭 데리고 와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더라구요.

창동역 맛집에 갔더니 한눈에봐도 손님이 많다는걸 알 수 있었는데요.

아구찜, 낙지전복찜, 해물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워낙 해물찜으로 유명한 곳이라 하니

저희도 해물찜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창동역 맛집의 다른 테이블 봐도

해물찜을 주로 많인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남의 테이블도 염탐했습니다. ㅎㅎ

창동역 해물찜 맛집은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저는 매운걸 잘 먹지 못하니까 중간 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창동역 해물찜 맛집은 음식이 나오면 비쥬얼보고

누구나 핸드폰 사진을 찍을 정도로 대단하더군요.

평소 음식사진 찍는거 잘 이해 못하던

남친도 사진을 찍을 정도였으니까 말 다했죠 ㅎㅎ

 

 


물론 창동역 해물찜 맛집의 맛도 중요하겠죠?

맛본 저의 감상은 제가 바닷가 근처에서 먹었던

맛집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정말 따봉이라는 말로 밖에는 설명을 드릴 수가 없네요.

가격도 여느 다른 해물찜 가게와 다르지 않은데,

이 양에 맛도 좋은데다가 재료도

좋은 해산물을 사용했다는 것이 참으로 놀라웠습니다.

제 남자친구가 저를 왜 창동역 해물찜 맛집으로

인도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맛과 비주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창동역 맛집이었습니다!

별 다섯개도 모자랄 정도니까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