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신림역 굴 맛집 사계절 굴을 맛볼 수 있는 신림역 맛집

 

신림역 굴 맛집 사계절 굴을 맛볼 수 있는 신림역 맛집

 

 

예전에는 굴이 겨울철에만 먹을 수 있었는데

요샌 굴 전문점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사시사철 언제나 굴을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특히 신림역 굴 맛집은 다양한 굴 요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끔 굴 순두부찌개로 점심 식사를 하기도 하고

저녁에 들러 굴무침에 소주 한잔을 하기도 한답니다.

 

 

 

이날은 식사를 하지 못한채로 술자리를 갖게 되어서

일단 굴 순두부찌개로 가볍게 식사를 하고

굴무침을 추가로 시켜서 신림역 맛집에서 굴 무침에

소주를 두병이나 마셨네요 ㅎㅎㅎ

 

 

매콤 새콤한 신림역 맛집의 굴 무침이면 쓰디 쓴 소주도

달큰하게 느껴지면서 꼴딱꼴딱 잘도 넘어가지요~♬

 

 

투박하지만 그래도 잊지 않고 나오는 고추 쌈장~ㅎㅎ

요리 기다리면서 요 고추에 소주 한잔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신림역 굴 맛집에 숨은 빛과 같은 존재!

바로 석밖지인데요 왠만한 순대국집 석밖지보다 훨배 맛있다는거!

무도 아삭하니 식감이 살아있어서 요거 진짜 밥도둑이에요~

 

신림역 굴 맛집에 조만간 또 한번 들러서

소주 파티 벌여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