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안면도 꽃게탕 맛집 유명하다는 게국지 안면도 맛집에서 먹고 왔어요!

 

안면도 꽃게탕 맛집 유명하다는 게국지 안면도 맛집에서 먹고 왔어요!

 

 

안면도에는 게국지라는 꽃게탕이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여기저기를 둘러봐도 다 게국지를 판매하는 식당이었는데요,

간만에 안면도까지 간김에 안면도 꽃게탕이라는 게국지를

경험해보자 싶어서 제일 유명하다는 맛집을

수소문해서 다녀왔답니다 :)

 

 

안면도 꽃게탕 맛집에는 주말이라 나들이 나온 손님들로

북적북적했는데요 저희 역시 금요일 밤을 펜션에서 머물고

아침을 제대로 먹지 않은 상태로 나왔기에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안면도 맛집에 들어섰드랬죠 ㅎㅎ

 

 

안면도 꽃게탕 맛집은 기본찬에 비싸다는

간장 새우장이 나오더라고요!

간장 새우장이 까먹긴 힘들어도 달큰하니 맛나잖아요.

게국지가 다 끓기 전에 한마리 반찬 삼아

밥 두어번 떠먹었네요 ㅎㅎ

 

 

안면도 꽃게탕 맛집의 게국지는 제가 생각하는

꽃게탕과는 살짝 다른 맛이었는데요,

조금 더 깊은 구수한 맛이 나더라고요 ㅎㅎ

꽃게탕과 비슷한듯 하면서도 색다른 맛이라 신기했어요.

 

 

 

안면도 맛집 중에 게국지를 안파는 곳은 없을 정도로

유명한 메뉴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깊은 감칠맛에 구수함까지 곁들여지니 밥 한공기

사라지는건 일도 아니더군요 ㅎ

해장으로도 아주 제격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