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일상

서초역 퓨전요리 맛집 봄 데이트 하기 좋은 서초역 맛집

 

서초역 퓨전요리 맛집 봄 데이트 하기 좋은 서초역 맛집

 

 

바야흐로 드디어 완연한 봄이 왔네요!

하지만 봄을 즐기기에 무심하게 연이은 미세먼지 테러로

맑은 하늘을 보기가 하늘의 별따기 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집에만 콕 틀어박혀 있을순 없죠!

날씨 좋은 봄날 데이트를 위해 서초역 퓨전요리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

간만에 외곽으로 나들이도 가고 일찍 일어나 없는 요리실력으로

조물조물 싼 유부초밥으로 간단히 끼니를 떼웠는데요,

저녁시간이 되서 서울에 입성했더니 배에서 꼬르륵 거리며

아우성이 났더라고요 ㅎㅎ

남친도 저도 너무 배고파서 서초역 퓨전요리 맛집으로

바로 차를 틀어 식사를 했어요~

 

 

 

서초역 퓨전요리 맛집은 LA갈비가 정말 맛있는 곳인데요,

저랑 남친이랑 둘다 LA갈비를 시키고 싶었지만

갈비에 함께 나오는 밥의 양이 조금 적어서

남친은 리조또를 시켜서 함께 나눠먹었어요.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서초역 퓨전요리 맛집에서

남친이 시킨 리조또 사진을 찍기도 전에

이미 왕창 먹은지라 아쉽게도 LA갈비 사진밖에 안남았네요 ㅎ

주말 저녁이었어서 그런지 저희처럼 데이트를 위해

온 커플 손님들이 아주 많았어요.

 

 

 

저녁 시간이라 주문이 밀려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기다리는 보람이 있는

서초역 퓨전요리 맛집이기 때문에 크게 불만을 갖진 않았네요 ㅎㅎ

식전빵을 오물거리며 기다리며 이날 찍은 사진들을 들춰보고 그랬어요.

 

달큰한 LA갈비 덕에 데이트 마무리까지 기분 좋은 날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