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 완벽한 속보습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 완벽한 속보습

 


안녕하세요~아무래도 요즈음 한겨울이
된만큼 건조함을 피할 수 없게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평소에도 피부가 아주 건조한 편이었지만
특히 겨울에 그 정도가 심한데요.그래서인지
보습이 제대로되는 기초 화장품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그러다 알게된 것이 바로 보나쥬르에서
발견한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인데요.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는 지성과 중성 그리고
복합성과 건성 민감성 모두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으로 속보습을 톡톡히 해주는 제품으로
유명한 제품이예요.

 

특히나 요즘 부활초 성분이 정말 핫하잖아요.
그 이유는 바로 부활초 안에 들어있는 성분에
숨어있는데요.부활초에는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라는
독특한 성분이 함유돼 있는데,이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는
오로지 물만을 통과시키는 아쿠아포린으로써 나의
건강한 피부보습을 위해 아주 적당한 성분이랍니다.

 

 

저는 그렇기에 더더욱 이 부활초 에센스에 눈길이
갔던 것인데요.특히나 겨울이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속부터 건조해져서 피부를 되돌리기가 힘드셨던
분들에게 아주 적절한 상품이 이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가
아닐까 싶었어요.

 


세상에 수분이 많은 제품은 많습니다.하지만 제대로된
피부보습을 위해서라면 피부 수분통로를 열어 속건조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할텐데요.이 보나쥬르 부활초 성분이
그에 가장 적절할 것 같았어요.특히나 건조한 겨울에
제일 필요한 게 이 부활초 에센스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부활초에센스는 피부에 생기가 없을 때 그리고 피부탄력과
피부결개선을 원할 때,수분부족으로 속당김이 있을 때,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 싶을 때 모두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랍니다.

 

유분으로 끈적이는 제품이 아닌 정말 수분으로 나의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는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는
이 겨울에 제일 좋은 선택인 것 같았어요.제가
사용해본 후기론 이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는
촉촉한 체형으로 돼있어서 바를 때의 느낌도
굉장히 산뜻했답니다.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가 다 흡수된 뒤에
모습입니다~촉촉한 느낌이 남아있고 또한
건조한 느낌이 부활초 덕에 사라진 느낌이라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았어요~
나의 피부재생력을 높여주고 제대로 보습해주는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 지금이 구매하기 딱
적당한 때인 것 같아요!왜냐하면 현재 보나쥬르에선
7주년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니까요~

 

자세한 사항은 보나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http://www.bonaj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