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다르 있지레깅스 이벤트 놓치지마세요!!

안다르 있지레깅스 이벤트 놓치지마세요!!



레깅스 구매 하시려고 생각 하고 계시는 분들!!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오후 2시에 
안다르 있지레깅스 이벤트로 할인쿠폰 5,000원
쿠폰이 주어지고 있다는데요.
이번 기회 놓치면 너무 아쉬워서 제가 직접
포스팅까지 준비한거 있죠ㅋㅋㅋㅋ


친구들도 구매 하려고 했던거 있어서
안다르 있지레깅스 이벤트 참여하면서
신상품까지도 할인 받아 구매 할 수 있다니까
다른떄보다 이벤트가 너무 파격적인거 같더라구요~


안다르 있지레깅스 이벤트는 5일 하루만 진행되고
있어서 ㅠ_ㅠ 이번 기회 놓치면 진짜 끝이거든요!
그리고 신상품까지도 20% 할인 받아 구매 하실 수 있는건
다른 브랜드에서도 없던 일!!ㅋㅋㅋ
누가 신상품을 할인해주겠어요..
저는 진짜 안다르 접하고 나서 부터는 할인에 대해
목말라 한 적이 없는거 같아요!
알아서 할인 해주니까 그 기간도 길기도 하고
매번 저렴한 가격도 너무 좋구요♡


신규 가입 하고 나서 앱 다운로드 받으면 만원 할인권이
더 들어오는데요! 진짜.. 완전 저렴하게 신상품부터
모든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니까
마지막 역대급 안다르 있지레깅스 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참여 해보시기 바래요~


아침부터 대기하고 있는데요 ㅋㅋ 오전 10시랑 오후 1시
오후 2시에 선착순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5,000원
할인권이 주어지니까 이 점 잊지 마시고 참고하시기 바래요!
시간대 별로 쿠폰이 주어지고 쿠폰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있지 안다르를 검색하시고 쿠폰 즉시 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즉시 발급 받는 쿠폰!!ㅎㅎ
원하시던거 바로 구매 하시면 된답니다~


그동안 구매 하시려고 마음 먹었던 안다르 레깅스나
티셔츠가 있으시다면 품절 되시기 전에 구매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역대급 할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 하고 나시면 원하는 상품 얻기 힘드니까요ㅎㅎ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문구가 제일 불안하기 때문에
전 아침부터 준비하고 있었지만 ㅋㅋ 이제라도 보신 분들이라면
늦지 않았으니 마음에 드시는 옷들 다 겟하시기 바래요!



안다르 있지레깅스 이벤트 5일 하루만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날 놓치지 마시고 원하시던 상품 다 겟하시기 바라며
안다르는 사랑입니다!!!!

 

https://www.andar.co.kr/

 

안다르

요가, 필라테스, 레깅스 그리고 패션의 경계를 허물다.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and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