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일상

안다르 편안한 안다르 속옷 드디어!

안다르 편안한 안다르 속옷 드디어!


요가복으로 인기 많은 브랜드 안다르!
맨투맨도 있고 플리스자켓도 있고 가방도
있는데 왜 안다르 속옷은 없을까 생각했거든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았나봐요ㅋㅋ
이번에 안다르 속옷이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안다르 속옷만 나온게 아니아니죠~
이번에 레깅스랑 속옷을 패키지로 묶어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3만원대에
금액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ㅋㅋ

 

 

안다르는 운동복 치고 비싼편도 아닌데다가
이렇게 안다르 속옷이랑 레깅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하다니...! 진짜
넘나 애정합니다 안다르ㅠㅠㅠ

 

 

원래 안다르가 레깅스로 유명한 곳이잖아요.
대표님이 요가강사로 지내면서 불편했던
요가복을 편하게 만든게 안다르라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레깅스 입으면 긴 티셔츠는 꼭 입어야
했던 이유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 그런데 안다르는
이러한 라인들을 과감히 없앴다고해요.

 

 

그래서 안다르 레깅스는 일상복으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사계절 다르게 쟁이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어요 ㅋㅋㅋㅋ
사이즈도 다양해서 애매한 사이즈인 분들도
어렵지 않게 본인의 사이즈를 찾으신다고ㅋㅋ

 

 

이번에 나온 안다르 속옷은 심리스 쇼츠인데
심리스 속옷은 입어본 사람만 아는 그 편안함이
있거든요 ㅋㅋ 이것도 안입은 것 같이 편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같이 패키지로 구매해보았어요

 

 

밑위가 조금 짧게 나와서 스키니와 같은 바지를
입을 때에 안다르 속옷을 입으면 허리를 숙여도
속옷이 보이지 않는데다가 팬티라인이 비치지
않아서 여러모로 활용도 높은 속옷이 될 것 같아요.

 

 

이번 안다르 이벤트는 24시간만 진행한다고해요.
내일 오전 10시까지 한다고 하니 어서 무브무브!
가벼운 옷차림에 필요한 심리스 안다르 속옷과
입으면 입을 수록 만족도 높은 레깅스를 함께
구매하시면 더 좋은 구성이 될것 같아요.

 

 

안다르 공식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보면서
다른 것들도 보니까 벌써 운동하고 싶어지네요.
이렇게 운동복 모으는 것만 좋아해서 큰일ㅋㅋ
뭐 이렇게 모으다 보면 언젠간 시작하겠죠..
안다르 속옷도 언능 입어보고 싶어지네요!


http://andar.co.kr/